ABOUT 바이슐 주얼리

About 바이슐 주얼리

About 바이슐 주얼리

Blog Article

물론 등급이 올라갈수록 특이사항은 줄어들지만 그것이 아름다운 반짝임에

플래티늄의 회백색은 다크한 느낌의 다이아몬드의 휘광성을 더욱 살려주면서 아름다움이 배가 됩니다.

더보기 게시물 알림 내 글 반응 내가 작성한 게시물이나 댓글에 다른 사람이 댓글이나 답글을 작성하면 알려줍니다.

(큐빅이 세팅된 반지와 진짜 다이아 반지가 있었는데..처음에는 차이를 구분하지 못했다...이런 나 다이아반지 살 자격 있을까요?

라운드컷보다 수량이 훨씬 적기 때문에 바이슐 히어로다이아몬드 준비하는데

다이아몬드를 향해 타고 넘어오는 부드러운 밴드의 라인, 그리고 각지지 않은 밴드의 도톰함.

당연히 훨씬 더 값 비싼 다이아몬드를 어떤걸 고를지?에 대한 고민을 해야겠지만, 평소에도 많이 했었죠. ^^

그런데, 구매자의 눈에는 심플한게 이뻐보인다고 해서 클래식한 솔리테어링을 선물해드리면 큰일나겠죠?^^;;

상세한 안내를 받고 싶으신 경우 네이버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도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건강한 인터넷 환경을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고객님의 많은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나비가 번데기에서 나와 자유를 누리기 위해 젖은 날개를 펴는 모습을 이미지화

위 디자인 또한 바이슐에서 자체적으로 만들고 디자인 등록한 컬렉션인데요~

옷으로 따지면, 바지는 빨강 티는 파랑 모자는 노란색을 입는 것과 비슷한 느낌이라고 볼 수 있겠네요.

정해진 예산이 있을겁니다. 예산이 없다 하더라도 어느정도의 '범위' 는 누구나 다 가지고 있는데요.

제 차례를 기다리는 동안에도 소파 앞에 보면 바이슐 캐럿을 미리 확인할 수 있거든요?

Report this page